글로벌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아이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신제품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를 출시했다.
팸퍼스는 ‘뽀통령’ 뽀로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인기 주제곡 ‘바나나차차’를 ‘에어차차’로 개사한 뮤직 비디오를 발표하고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현재 네이버, 11번가, G마켓,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팸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신제품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공기를 입은 듯 몸에 착 감기는 여름 전용 팬티 기저귀로, 천만 개의 미세 숨구멍과 에어채널로 통기성을 강화했다. 빠른 흡수와 수분 분산 기능을 더해 최대 12시간 보송하게 유지 시켜 더운 여름철에도 아기들이 늘 시원하고 보송보송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3중 밀착 핏으로 샐 염려가 줄어 아기가 마음껏 활동할 수 있다.
팸퍼스는 이번 신제품 에어차차 썸머팬티 출시 시점에 맞춰 뽀로로의 인기 주제곡을 ‘에어차차’로 개사한 영상을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아기들이 친근한 뽀로로의 율동을 따라하며 에어차차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달 4일부터 6월 말까지는 팸퍼스 ‘에어차차’ 영상을 활용한 ‘에어차차 댄스챌린지’를 진행,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데스크형 공기청정선풍기(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3명),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 1팩(5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에어차차 댄스챌린지’에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유쾌한 육아 일상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미도가 함께 참여하고, 인스타그램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에어차차 썸머팬티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피앤지 팸퍼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팸퍼스의 신제품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덥고 습한 여름에도 아이들이 상쾌하게 지낼 수 있도록 얇고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이라며 “특히 이번 에어차차는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뽀로로와 함께 특별한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는 만큼, 모든 아기들과 부모님들이 에어차차와 함께 신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팸퍼스는 6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을 통해 슈퍼브랜드위크 행사를 진행, 뽀로로와 팸퍼스가 함께 만든 단독 사은품을 증정하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팸퍼스(Pampers) 개요
팸퍼스는 한국 P&G의 글로벌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로 현재 130여개국 아기들이 사용하고 있다. 팸퍼스는 밤새 보송보송하게 지켜주는 흡수력과 편안함으로 아이와 엄마가 함께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신생아부터 배변 훈련 시작기까지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팸퍼스의 제품으로는 가장 부드러운 촉감으로 부드럽고 순한 ‘스와들러’, 최대 1.5배 더 보송보송한 ‘베이비드라이’와 ‘베이비 드라이 팬티’, 활동성이 좋은 아기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인 ‘크루저’, 신생아를 위한 ‘스와들러 센서티브’가 있다.
언론연락처:한국P&G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고은혜 부장 02-6446-7077 한결 차장 02-6446-7058 송지원 대리 02-6446-708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