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팍 류은정 기자 | ㈜MHW는 지난 29일 ‘더놀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꿈이크는지역아동센터,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 은광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을 위해 안전 쿠션을 무상 지원했다.
㈜MHW는 지난 2021년 9월 남양주시복지재단과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같은 해 12월 송천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안전 쿠션 무상 설치 프로젝트인 ‘더놀자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에는 19·20·21번째 기관으로 꿈이크는지역아동센터,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 은광지역아동센터가 각각 선정됐으며, ㈜MHW는 5년 이내에 남양주시의 모든 지역아동센터에 안전 쿠션을 설치할 계획이다.
탁민수 대표이사는 “관내 모든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MHW가 적극 지원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심우만 대표이사는 “관내 아동복지시설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MHW 탁민수 대표이사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재단에서도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건강한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MHW는 국내 최초·최대의 안전 쿠션 제작 전문 업체인 더 쿠션과 어린이 신개념 체험 교구 놀이 공간 조성 업체인 KIDS BOOTH 5.5를 운영하고 있으며, 나라장터 쇼핑몰에 운동용 매트, 교육용 놀이 세트 등 다양한 물품으로 입점해 여러 공공 기관에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