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팍 이소율 기자 |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진위면위원회는 지난 5일 관내 어르신 100여 명을 모시고 ‘효 사랑 경로잔치’를 진행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진위면 위원회는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기 위해서는 효가 바탕이 돼야 한다는 신념 아래 매년 경로잔치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경로잔치를 위해 백성권 위원장을 비롯한 바르게살기운동 위원 10여 명은 장소 및 음식 선정, 행사 물품 준비, 어르신 간식 꾸러미 제작에 더욱 정성을 들였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이어진 사)진위약진회, 롯데웰푸드, hy 평택공장, 매일유업 평택공장 등의 후원으로, 경로잔치에 참석하신 어르신에게 더욱 풍성한 먹을거리를 제공할 수 있었다.
백성권 위원장은 “귀한 시간 내시어 경로잔치에 참석하신 어르신께 감사드리며 맛있게 식사하시는 모습을 보니 제 마음이 더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윤용성 진위면장은 “다른 봉사활동에도 매번 최선을 다 하시지만 특히 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를 더욱 정성스럽게 준비하시는 모습을 보고 바르게살기운동 진위면 위원회에 감동받았다”며 “행사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위원님들께 감사를 표하며 더불어 경로잔치에 후원을 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